슈에뜨B, 족발요리집 대전점 행사 진행 이후 수도권 점포 추가 행사 진행 및 입점 제의도 받아

하나브로 매장
하나브로 매장

[박길수 기자]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23일부터 내달 6일까지 수제 디저트 전문 브랜드인 ‘하나브로’ 팝업 행사를 지하 1층에서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하나브로’는 대전 서구 탄방동에 소재하고 있는 작은 동네 디저트 카페이다.

하나브로의 김하진 대표는 디저트를 베이킹 할 때 좋은 재료를 엄선하고 모든 과정을 전부 수작업으로 진행하는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이러한 김 대표의 고집에 카페를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깊은 풍미를 지닌 다양한 디저트를 맛 본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SNS 등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지역 맛집을 찾고 있던 롯데백화점 대전점의 적극적인 구애로 브랜드 런칭 후 처음으로 팝업행사를 갖는다.

특히 수제쿠키 브랜드인 '슈에뜨B'는 대전점에서의 팝업행사의 성공에 힘입어 롯데백화점 구리점과 롯데몰 수원점에도 행사를 추가로 진행했고 '족발요리집'은 롯데백화점의 수도권 점포들의 입점을 고려하고 있다.

김정철 롯데백화점 대전점 식품팀장은 “대전점에서는 지역 업체 행사를 통해 우수 브랜드의 발굴 및 판로 개척에 앞장서고 있다"며 “성심당의 사례처럼 지역 우수 브랜드가 전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하나브로 팝업행사에서는 에그타르트, 휘낭시에, 크럼블 등 약 10여종류의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한다. 2만 원 이상 구매시에는 에그타르트 증정 등의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디트NEWS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